여성향 모바일게임, 서울코믹월드 참가…룰렛 이벤트 인기
상태바
여성향 모바일게임, 서울코믹월드 참가…룰렛 이벤트 인기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22 17:01
  • 댓글 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상블스타즈’, ‘러브 앤 프로듀서’…여심 사로잡은 오프라인 이벤트 성료

여성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소년 모바일게임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는 자리가 만들어졌다.

지난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 코믹월드에서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앙상블스타즈 for kakao’(이하 앙상블스타즈)와 페이퍼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러브 앤 프로듀서’를 들고 기업부스로 참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길이 11m에 이르는 ‘앙상블스타즈’의 캐릭터 일러스트로 부스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여기에 ‘앙상블스타즈’를 처음 접하는 방문객들을 위한 시연대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상품을 진열해 눈길을 끌었다.또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앙상블스타즈’의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캐릭터 방석, 카드스티커, 캐릭터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아울러 이번 부스를 통해 10월 26일에 업데이트되는 ‘앙상블스타즈’의 신규 캐릭터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이벤트 부스에는 양일간 약 1,400여명의 유저들이 방문해 부스 내부에서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인증사진을 남기는 모습을 보였으며, 당첨되지 못한 유저들의 아쉬움과 최고 상품인 방석을 획득한 유저의 환호성이 이어졌던 룰렛 이벤트는 참가가 조기에 마감되는 등 장사진을 이뤘다.

앙상블스타즈 부스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이 찾아와 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게임과 관련된 유저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8월 서울 코믹월드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페이퍼게임즈의 ‘러브 앤 프로듀서’도 연이어 참가하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먼저, 인게임 일러스트로 화려하게 장식한 부스 내부에는 주역 캐릭터인 백기, 이택언, 허묵, 주기락의 등신대 스탠드를 배치한 포토존을 운영해 유저들이 최애캐와 함께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캐릭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적어 붙이는 공간도 마련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팬들의 정성스런 쪽지가 가득했다.
 

아울러 방문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주역 캐릭터가 그려진 캔뱃지, 아크릴 스탠드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증정했으며, 카드 뒤집기 게임을 통해 같은 카드를 맞춘 유저들에게 멋진 일러스트와 함께 담당 성우들의 싸인이 들어간 포스터를 선물했다.

게임운영 문제로 한차례 홍역을 치렀던 ‘러브 앤 프로듀서’의 이번 현장이벤트는 약 900명의 유저들이 방문하며, 게임의 모든 점을 수용한 유저들의 깊은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러브 앤 프로듀서의 한 관계자는 “첫 번째 현장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도 찾아와 주신 많은 유저들께 감사드린다”며, “이후에도 많은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게임 내적인 부분에서도 유저들이 불편하지않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8-10-22 23:28:11
러브앤프로듀서 900명 참가했다구요?ㅋㅋㅋㅋㅋ 확률조작하신것처럼 인원수 조작하시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번역문제 아직 해결 안됐구요, 오역이 너무 심해서 기존 수록한 음성이랑 하나도 일치하지않습니다. 유저한테 번역수정하라고 시키는 클라스^^ 참, 공식카페에서 개선의견 내는 유저 강퇴숙청시킨거 잊지마시구요~^^

여기서도사기치네 2018-10-22 23:38:19
러브앤프로듀서는 사기랑 운영 병크 크게터져서 기업부스 텅 빈거 이미 소문났는데요? 오픈 시간빼면 줄서있는 사람도 없던거 사진도 많이 퍼지고 조롱당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옆부스는 인기터져가지고 더 비참하게 비교되던걸요ㅎㅎ 인게임에서도 사기치시더니 게임 밖에서도 사기치시나봐요~역시 그 수준 어디 안가죠?

ㅇㅇ 2018-10-22 23:56:13
게임의 모든 점을 수용한 유저들의 깊은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불만적은 포스트잇은 다 떼어버리는 행사였는데 거짓으로 기사 쓰지마세요

ㅇㅇ 2018-10-22 23:56:11
ㅎㅎㅎㅎㅎㅎ럽프듀 부스에 사람이 900명이나 왓엇다구요???앙스타 줄이랑 헷갈리신거 아닌지 모르겟네...ㅋㅋㅋㅋㅋ저기요 스카이님들아 유저들은 늬들의 의견을 수용한게 아니고 포기한거에요 빡대갈들아 ㅋㅋㅋㅋㅋㅋ니들하는짓이 하도 어이가없어ㅋㅋㅋㅋㅋ그래놓고 유저들이 다 용서햇다는 식으로 기사 쓰니 기분 또 ㅈ같아지네..ㅋㅋㅋㅋ

ㅇㅇ 2018-10-23 00:00:17
당장 러브앤프로듀서 서코만 검색해도 사람없어서 비웃는 사진들뿐인데 어디서 이렇게 티나는 거짓말을 하세요..왜 제가 다 부끄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