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상태바
롯데손보,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이 반기마다 한 번씩 진행하는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손해보험은 10월 17~18일 양일간 본사에서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 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롯데그룹의 생명존중 문화확산 노력에 발맞추어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를 반기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헌혈을 통한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10월 17~18일 양일간 본사에서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 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헌혈 차량을 통해 운영된 이번 행사에는 샤롯데봉사단 소속 임직원 1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헌혈 후 수령한 헌혈증은 소아암 환아를 위한 기부로 그 의미를 더 할 예정이다.

이번에 헌혈행사에 참가한 롯데손보 일반손해사정팀 이준석 파트장은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헌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매년 꾸준히 헌혈 활동을 통해 타인을 위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싶다” 고 밝혔다.

한편 롯데손해보험은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 이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동참하며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남산 백범공원 돌보미 활동’, ‘1사 1교 금융교육’,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