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게임속 슈퍼카를 보다 리얼하게 – 슈퍼카 브랜드 제품과 함께 하는 레이싱 게임
상태바
레이싱 게임속 슈퍼카를 보다 리얼하게 – 슈퍼카 브랜드 제품과 함께 하는 레이싱 게임
  • 최희남 기자
  • 승인 2018.09.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한 주변기기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개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같은 기본적인 주변기기부터 모니터, 헤드셋, 조이스틱, 레이싱 휠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본격적으로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레이싱 휠의 경우 몇만원에서 몇백만원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해 있다. 최근 출시된 ‘포르자 호라이즌’이나 ‘니드포스피드 엣지’ 등 다양한 슈퍼카 레이싱 게임을 즐기며 ‘람보르기니’ 나 ‘페라리’ 같은 슈퍼카를 운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슈퍼카 브랜드의 제품으로 게임을 즐겨 보는건 어떨까?

<사진제공 SB미디어><오피아컴 람보르기니 헤드셋 N-01>

최근 불고 있는 명품 브랜드 심벌의 상품화 바람을 타고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하고 있다. 벤츠의 열쇠고리나 핸드폰 케이스에서 ‘람보르기니’ 핸드폰 거치대와 이어폰 등 모바일 악세사리도 슈퍼카 브랜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람보르기니’ 공식 인증의 헤드셋 ‘N-01’은 ‘람보르기니’의 특유의 디자인을 하이글로시 블랙 펄 소재로 구현하여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브랜드의 심벌, 황소마크를 장착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40mm의 드라이브 사운드 유닛을 통해 생생한 음질을 전달해주며, 최대 105db 주파수를 지원하여 폭넓은 음향을 지원한다. 드라이빙 게임의 다양한 효과음을 전달하기 충분한 성능과 함께 접이식으로 보관도 편리해 레이싱 게임을 즐기며 일상생활에서 음악감상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페라리 안칸타라 에디션 >

레이싱 게임은 키보드나 게임 패드로 즐겨도 무방하지만, 좀 더 실감나는 레이싱을 즐기려면 실제 핸들과 기어를 제공하는 ‘레이싱휠’ 을 사용하는 것이 현실감을 더해준다. 레이싱 휠 제품으로 잘 알려진 GT기어의 레이싱 휠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페라리 안칸타라 에디션’의 경우 페라리의 운전석과 비슷한 핸들 패드 디자인과 페라리 마크를 부착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슈퍼카에 탑승한 듯한 느낌을 준다. PS4와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페라리 안칸타라 에디션’은 페라리의 운전석 핸들 디자인과 유사한 30cm 핸들로 몰입감을 더했으며, 퀵 릴리스 시스템을 통해 핸들 교체가 가능하다. 마찰 없이 조작 가능한 이중벨트와 270 - 1080도 까지 조절할 수 있는 고급 3페달로 실제 차량과 비슷한 조작감을 제공한다.

<삼성 C27FG73 커브드 144 모니터>

게임에서 중요한 요소인 실감나는 조작감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완성했다면 이제 끊김 없는 화면으로 차를 운전하는 일이 남았다. FPS 게임은 물론 레이싱 게임의 현란한 그래픽을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게이밍 모니터 ‘C27FG73 커브드 144’라면 충분히 그 역할을 해줄 수 있다. 144hz 지원을 통해 끊임없는 화면을 제공하며 인풋렉 없는 1ms의 화면 지원은 최신의 레이싱 게임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S RGB 125%의 색 재현률과 함께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는 1800R 곡률 스크린을 통해 즐기는 레이싱 게임은 페라리 레이싱 휠과 람보르기니 헤드셋을 통해 슈퍼카를 직접 운전하는 듯한 화면을 제공한다.

 

레이싱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슈퍼카를 슈퍼카의 감성과 함께 운전해 보는 즐거움을 다양한 슈퍼카 브랜드 제품들로 즐겨보자.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