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드 TV가 대세인 이유는 OO 때문이다"...LG전자, SNS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올레드 TV가 대세인 이유는 OO 때문이다"...LG전자, SNS 이벤트 실시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9.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전자가 올레드 TV 트렌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LG 올레드 TV 트렌드 SNS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LG전자 올레드 TV 로고 이미지.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관련 영상을 감상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올레드 TV가 전 세계 TV 트렌드를 선도하게 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과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해당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LG 올레드 TV는 대형∙고해상도 제품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전략에 인공지능 등 차별화된 기능을 더하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북미 비영리 소비자 매거진 ‘컨슈머리포트’를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등 여러 국가의 소비자 전문 매체가 실시한 성능 평가에서 1위를 석권했고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배 성장(2017년 38만 7600대 → 2018년 상반기 71만 3000대)한 것으로 나타났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패널 스스로 빛을 내고 꺼지는 올레드 패널 특성상 픽셀 단위로 밝기를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한 블랙을 표현할 수 있으며 여기에 LG전자의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인 ‘씽큐’까지 탑재하며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스스로 최적의 화질을 찾아주는 인공지능 화질엔진 ‘알파9’으로 입력, 출력 영상을 스스로 비교 분석 후 미세 잡티, 뭉개짐 등 노이즈를 제거하고 사물과 배경을 분리 후 명암, 선명도 및 원근감을 강화해 더욱 생생한 화질을 구현한다.

LG전자 관계자는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레드 TV가 세계 TV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 차원이 다른 완벽한 블랙을 표현하는 LG 올레드 TV와 함께 고화질 영상 콘텐츠 감상에 즐거움을 더하고 이벤트 당첨의 기쁨까지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