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의 컨셉을 그대로,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 출시
상태바
‘슈퍼카’의 컨셉을 그대로,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 출시
  • 최희남 기자
  • 승인 2018.09.1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최근 다양한 캐릭터나 명품 브랜드 제품들이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출시되고 있다. 패션 브랜드의 핸드폰 케이스부터 영화 캐릭터와 디자인 캐릭터의 핸드폰 거치대 등 다양한 관련 상품들이 출시되는 가운데, 슈퍼카의 기운을 담은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 가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람보르기니’ 공식 핸드폰 제품과 각종 캐릭터,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오피아컴’에서 출시된 ‘람보르기니’ 정식 라이센스의 ‘자석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 모델은 간편한 탈부착과 세련된 디자인, 실용적인 3단 콘트롤과 한 손 조작이 매력적인 핸드폰 거치대이다.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자석 거치를 위해 메탈로 제작되었으며, 편리하고 안정적인 그립감과 뛰어난 고정력으로 핸드폰 기종에 상관없이 모든 사이즈의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거치대의 표면에 새겨진 ‘람보르기니’의 황소 모양을 통해 ‘슈퍼카’ 브랜드의 세련된 디자인을 손안에 가질 수 있다는 만족감은 다른 캐릭터 브랜드나 명품 브랜드의 액세서리 디자인 제품과는 다른 만족감을 제공한다.

그립 자체는 최대 3단까지 길이를 조정할 수 있어 핸드폰을 테이블에 거치하거나 이어폰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며, 한 손 조작의 여유로움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심플하고 안전한 핸드폰 사용을 도와준다. 차량용이나 테이블 거치대 역시 람보르기니의 로고와 디자인을 통해 만들어져 별매로 판매 중이며, 차량용 유리 거치대와 에어컨디셔너 그립형 거치대, 탁상용 거치대도 출시되었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스마트폰 거치대를 통해 내 손안의 슈퍼카를 느껴 볼 수 있는 오피아컴의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는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