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렌터카 앱 카플랫, 추석 연휴 3일 이상 예약 시 최대 25% 할인 이벤트
상태바
배달 렌터카 앱 카플랫, 추석 연휴 3일 이상 예약 시 최대 25% 할인 이벤트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09.16 0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렌터카 예약 어플 카플랫이 추석 연휴 기간 3일 예약 시 25% 할인 및 신규회원 1만 포인트 즉시 지급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추석 당일(24일) 차량 배달 스케줄이 마감된 카플랫은 추석 연휴 23일 차량을 배달받고 25일, 26일 차량을 반납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26일, 4일간 진행되는 추석 할인 이벤트는 ‘국산차 25% 할인’, ‘국산 고급, 승합 및 수입차’를 1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7월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 카플랫은 국산 소형차에서 수입·슈퍼카까지 약 1만대의 보험이 가입된 다양한 차량을 갖춘 서비스다. 신규 회원 가입시 현금같이 쓸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가입 즉시 지급하고 있다.

단기·중기·장기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고 여행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카플랫 메인 페이지

카플랫 이재구 서비스디자인 팀장은 "대중교통 보다 빠르고 편하게 고향으로 찾아갈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가 명절 속 이동 방식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명절 귀향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양한 카플랫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어플 다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플랫의 모바일 앱 카플랫은 지역 중소 렌터카 업체와 고객을 연결하고 렌터카를 집 앞까지 배달하는 모바일 렌터카 예약 서비스다. 2016년 모바일 최초로 렌터카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