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대학생 후원 ‘드림윙즈 3기’ 모집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대학생 후원 ‘드림윙즈 3기’ 모집
  • 조원영
  • 승인 2013.03.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4일(월)부터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Dream Wings) 3기’를 모집한다.

“더 큰 꿈, 더 넓은 세계!”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본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젝트로 2012년 2기 모집 시 1,276팀(2,675명)이 지원하여 130 대 1 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드림윙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이나 2명의 팀을 구성해 4월 11일(목)까지 PPT 20장 이내의 ‘꿈여행’ 계획서를 작성하여 지원하면 된다.

온 오프라인 전형을 거쳐 오는 5월에 선발될 드림윙즈 3기 15개 팀은 1박 2일간 국내에서 진행될 ‘드림캠프’를 시작으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시아나 취항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시아나는 이후 진행될 최종 프리젠테이션인 ‘드림페스타’를 통해 베스트드리머(Best Dreamer) 3개 팀을 선발하여 추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가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웹블로그(www.dreamwing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2년도 드림윙즈 베스트드리머로 선정된 오케바리밥 팀의 서승욱 군(28,세종대)은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통한 터키 꿈여행 이후 현재 케밥트럭 창업에 도전하며 더 큰 꿈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며 “도전하는 만큼 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아시아나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대학생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