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더케이호텔서울에서 호텔웨딩페어로 개최
상태바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더케이호텔서울에서 호텔웨딩페어로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9.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주최하는 서울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9월 8일과 9일 양일간 더케이호텔서울 그랜드볼룸관에서 열린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번 웨딩박람회는 2018 하반기 웨딩박람회일정에서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서울 호텔웨딩페어로, 내년에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결혼이야기’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컨셉 기획에 맞게 최신 웨딩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웨딩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신부의 성향에 맞는 로맨틱, 엘레강스 등 다양한 드레스를 전시하며, 헤어/메이크업 업체들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위한 상담을 진행한다.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예비부부가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존도 따로 구성한다.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해주며, 웨딩 스타일링존에서 예비신부를 위해 맞춤 메이크업 체험을 제공한다. 웨딩 클래스존에서는 도자기 핸드페인팅, 수제도장, 셀프부케, 네온사인 등 예비부부들에게 추억을 선사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웨딩박람회에서는 서울 지역 인기웨딩홀에 대한 모든 상담도 받을 수 있다. 150여명의 웨딩홀 전문가들이 1대1 맞춤상담을 해드리며, 웨딩홀 조기계약자들에 한해 홀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 식대할인 및 무료시식 등 보다 저렴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웨딩박람회에 참석한 예비부부를 위한 사은품 혜택도 푸짐하다. 미리 박람회 신청한 모든 분에게 면세점 쿠폰,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등을 선사한다. 아이니웨딩 역대급 ‘스드메’ 혜택으로는 대표지정 촬영, 수정본 서비스, 서브 스냅촬영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신혼여행지 전 지역 할인과 한복, 커플링, 예복 등을 전부 할인해 준다. 
 
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재미도 선사한다.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드리며, 12시 이전에 계약하는 고객에는 까사니 베리따 홈세트16P를 선사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우신 3부 다이아몬드, 신랑신부 한복촬영 대여권, 남성 액세서리 15종 세트,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등을 준다. 스페셜 계약 이벤트로는 웨딩패키지 15만원 특별할인 혹은 27만원 상당의 폐백 무료 혜택까지 주어진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믿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로 온라인 후기 등을 통해 이름이 알려져 있다”며 “아이니웨딩은 1:1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과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등의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이니웨딩 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신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 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금전과 시간을 절약하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