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 출시...스마트폰 분실, 도난, 파손 등 손실비용 최장 3년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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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 출시...스마트폰 분실, 도난, 파손 등 손실비용 최장 3년 보장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8.31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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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9월 1일 휴대폰 분실ㆍ도난ㆍ파손 등의 손실비용을 최장 3년간 보장하는 ‘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T는 9월 1일부터 휴대폰을 장기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단말보험상품 ‘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를 출시한다. 사진은 ‘폰 안심케어3 플러스’ 상품을 소개하는 모습.

폰 안심케어는 휴대폰 분실이나 파손 등 사고 발생시 휴대폰 비용 일부를 보상해 주는 서비스다. 2018년 1월 KT가 프리미엄 휴대폰 사용자 대상으로 ‘KT 폰 안심케어3’ 출시에 이어 ‘폰 안심케어3 플러스’를 추가했다.

‘폰 안심케어3 플러스’는 기존 ‘KT 폰 안심케어3’를 가입하고 2년 만료 후 가입 시 1년을 더 보장해 최대 3년까지 보장해주는 서비스다. 기존의 ‘KT 폰 안심케어3’ 미가입자도 최초 개통 후 24개월 지나게되면 본 상품에 가입해 1년간 보장 받을 수 있게 해서 고객의 선택폭을 다양하게 했다.

KT는 ‘더 오래! 더 안전하게!’ 장기간 휴대폰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를 맞춤형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고객 부담을 최소하기 위하여 총 5가지 상품인 ▲플러스 실속(1,400원) ▲플러스 파손(1,200원) ▲i-플러스 실속(1,800원) ▲i-플러스 파손(1,600원) ▲플러스 일반(1,000원)으로 구성했다.

‘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 보험에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KT닷컴’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명범 KT 영업본부장 전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폰 안심케어3 플러스’는 휴대폰을 안전하고 오랫동안 사용하는 고객을 위하여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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