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라이브 강남, 차이니스바 & 다이닝 ‘리마장’ 오픈
상태바
글래드 라이브 강남, 차이니스바 & 다이닝 ‘리마장’ 오픈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30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의 호텔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볼트82(Vault+82)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차이니스 바&다이닝 ‘리마장(李馬張)’을 8월 31일 새롭게 오픈한다.

리마장은 2012년 한남동에서 시작한 멋을 즐길 줄 아는 남성들의 아지트 BAR VAULT+82가 야심차게 준비한 공간이다. 한국에서 먹던 한국식 중국 음식이 아닌 해외의 차이니즈 퀴진에서 즐길 수 있었던 중식 메뉴를 선보인다. 중국 여러 지역의 메뉴를 프렌치, 노르딕, 캘리포니아퀴진 스타일로 선보이며, 세련된 공간, 흥겨운 음악 등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리마장에서는 캘리포니아의 아쿠아와 월마켓, 스웨덴의 프란첸, 조나스, 시드니의 마퀴 퀴진 등 세계 각국의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은 안재희 셰프가 새롭게 해석한 리마장만의 현대적인 감각의 모던 차이니스 다이닝과 엄선된 칵테일, 위스키, 와인, 차리스트를 함께 선보인다.

한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이는 호텔 측에서 직접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차이니스바 & 다이닝 ‘리마장’ 오픈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