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비만·내장지방 고민이라면? ...헬스밸런스, 오비엑스 레몬밤 핵심 성분에 주목
상태바
복부비만·내장지방 고민이라면? ...헬스밸런스, 오비엑스 레몬밤 핵심 성분에 주목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2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부는 사람의 몸에서 가장 쉽게 살이 찌지만 다시 빼기는 상당히 어려운 곳 중 하나다. 하지만 복부에 살이 찌면 보기에 좋지 않은 것은 당연하고 내장지방이 증가하면서 건강에 이상신호가 올 수 있다.

내장지방을 조절하려면 식단조절과 더불어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무작정 굶어서 빼면 스트레스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고 요요현상도 쉽게 올 수 있기 때문이다.

뱃살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먹어 주면 같은 기간 관리를 하더라도 좀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오비엑스(Ob-X) 레몬밤을 들 수 있다.

헬스밸런스의 슬림엣지 오비엑스 레몬밤은 일반적인 레몬밤과는 차별화 되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신소재다. 로즈마린산이 많이 들어 있는 스위스 자연산 레몬밤을 7시간 동안 달여 500% 고농축한데다 다이어트 및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러 부원료(상엽추출물, 인진쑥 추출물, 비타민, 판토텐산칼슘)를 혼합했다.

로즈마린산 1일 섭취 권장량을 레몬밤티로 마시려면 50잔을 마셔야 하지만 오비엑스 레몬밤은 하루 1번 2알을 물과 함께 먹으면 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이어갈 수 있다.

슬림엣지 관계자는 “오비엑스 레몬밤 인체 적용 실험 결과 내장지방이 20% 감소하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며 “지방세포의 성장과 관계가 있는 신생혈관의 생성도 예방해 준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최근 오비엑스 레몬밤은 ‘즐거운 감량생활’에 등장해 이슈가 된 바 있다. 방송에서 가수 나르샤, 방송인 샘헤밍턴, 개그우먼 이수지는 다이어트 기간 동안 오비엑스 레몬밤을 꾸준히 섭취해 건강한 몸으로 재탄생했다.

지금까지도 나르샤 다이어트, 샘헤밍턴 다이어트, 이수지 다이어트법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현대 홈쇼핑에서는 슬림엣지 올킬 레몬밤 다이어트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8월 30일 01:00~02:00까지 1시간 동안 방영될 예정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