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집으로ON, ‘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커피믹스 시장 진출
상태바
대상 집으로ON, ‘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커피믹스 시장 진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8.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높은 커피믹스 제품으로 시장 공략,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

대상이 커피믹스 제품을 내놓으면서 제품 영역을 확대한다.

대상은 가성비를 내세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대상이 선보이는 커피믹스 제품은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커피’를 콘셉트로 한다.

‘My Office Coffee’는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하여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산뜻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은은하게 어울려 무겁지 않다고 대상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무실 수요를 타깃으로 한 만큼 패키지도 눈에 띈다.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색감이 조화를 이뤄 사무실 한 켠에 두었을 때 디스플레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집으로ON ‘My Office Coffee’의 가격은 100개입이 9900원, 160개입이 1만 5800원이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된다.

대상 관계자는 “꾸준한 커피믹스 수요층을 감안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시선을 모으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