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x 서울예고, 신학기 응원하는 ‘크록밴드 II 슬라이드 증정식’ 진행
상태바
크록스 x 서울예고, 신학기 응원하는 ‘크록밴드 II 슬라이드 증정식’ 진행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 증정식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서 크록스는 서울예고 전교생과 교직원 총 1,166명에게 학교 슬리퍼로 편하고 건강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밴드 II 슬라이드’와 함께, 나만의 개성을 담아 크록스 슈즈를 장식할 수 있는 지비츠 1개 무료 증정 및 제품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전달했다.

크록스 x 서울예고, 신학기 응원하는 ‘크록밴드 II 슬라이드 증정식’ 진행

크록스가 현재 진행중인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증정식에는 크록스 코리아 직원들과 서울예고 교직원, 학생회 임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학생들은 증정식 기념 배너 앞에서 인증사진도 찍고, 선물 받은 신발을 높이 들어 보이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 새 학기 새로운 다짐을 하는 등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서울예고에 지원된 크록스의 ‘크록밴드 II 슬라이드’는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슬리퍼 스타일의 발 건강을 고려한 제품으로, 신발 상부의 구멍에 지비츠 장식을 꽂아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발 측면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이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며,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하다.

크록스 코리아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크록스는 편안한 신발을 통해 개인의 자유로운 개성 표현을 지지하는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며 “지난 6월에는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라이트라이드™(LiteRide™) 샌들을 지원한 바 있다"고 말했다. 또 "서울예고를 비롯해 자라나는 학생들이 가볍고 편안한 크록스 슈즈를 신고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학교 대상의 스폰서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