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후원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후원
  • 조원영
  • 승인 2013.01.2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2013년 K-POP 글로벌화를 위해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민석)의 공식 후원항공사로 나섰다.

류광희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과 양민석 YG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1월29일(화) 오전 10시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시아나는 2013년 한 해 동안 공식 후원항공사로서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문화 활동에 참가하는 YG소속 아티스트와 동행하는 관계자에게 비즈니스 무료 항공권 및 항공권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한 해동안 싸이, 빅뱅, 2NE1 등 YG 소속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콘서트 및 제반 문화 활동을 통해서 아시아나항공의 로고 노출, 공연장 내 홍보부스 설치 및 광고 상영 등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제휴식에서 류광희 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가 최근 한류 열풍의 중심이 되고 있는 K-POP의 세계 확산 및 성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국가 브랜드 위상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CJ E&M의 글로벌 콘서트 브랜드인 M-Live 의 공식후원항공사 등의 활동을 통해 전 세계에 불고 있는 한류 열풍의 전도사 역할을 하며 국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