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M’ 대만 쇼케이스 개최...8월 정식 출시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M’ 대만 쇼케이스 개최...8월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지난 10일, 대만 타이베이 W호텔에서 대만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검은사막 모바일’을 8월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만은 원작 검은사막 온라인의 성공으로 검은사막 IP의 영향력이 높은 지역이다. 펄어비스가 직접 서비스하는 검은사막 온라인은 2017년 1월 출시 후 수개월 동안 바하무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도 온라인 게임 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방증하듯 현장에는 TV 채널 및 주요 일간지, 게임 전문지와 인플루언서까지 100여 명의 취재진이 몰려 검은사막의 현지 인기를 가늠케 했다.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대만은 우리가 만든 게임을 우리 손으로 직접 서비스한다는 설렘과 자부심을 준 곳”이라며 “대만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글로벌 서비스 첫 시작을 함께하고 싶다”고 대만 진출 소감을 밝혔다.

대만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게임 시연은 조용민 총괄 PD가 맡았다. 직접 플레이하며 검은사막 모바일만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압도적인 전투를 선보여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대만에서 18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정식 출시는 8월 29일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