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여름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여름 업데이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가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에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한국형 식령 3종이 게임에 새롭게 등장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5성 순두부찌개, 4성 수정과, 3성 오미자화채로 전원 ‘탕류’로 분류되어 전투 시 후열에 위치, 원거리 딜러를 담당한다. 신규 식령은 조리대, 던전 클리어 보상 등으로 획득할 수 있고, 기존에 선보였던 5성 유과도 시즌 이벤트 보상에 추가되어 다양한 한국형 식령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요리차원'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인기 캐릭터 3종의 수영복 코스튬도 함께 공개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는 물론 강력한 성능으로 셰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5성 유과, 5성 월병, 4성 티라미수가 그 대상이며, 유과 코스튬은 룰렛 이벤트로, 그 외는 상점에서 8월 8일까지 획득 가능하다.

8월 1일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개최되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여름 작전’도 시작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용 던전 ‘모래사장’을 클리어하면 아이템 ‘하얀조개껍질’이 주어지는데, 이를 이용해 신규 식령 수정과, 오미자화채를 비롯한 다채로운 자원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전용 임무 보상인 특수 장비 ‘여름’과 ‘폭염’을 착용하면 ‘하얀조개껍질’의 드랍률이 대폭 상승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