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MC 즐거운감량생활 이하 즐감생 방송에 제작 지원하는 슬림엣지
상태바
이소라MC 즐거운감량생활 이하 즐감생 방송에 제작 지원하는 슬림엣지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즐거운 감량 생활 슬림포엣지’(이하 즐감생)가 올여름 멋진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다이어터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즐거운 감량 생활은 나르샤, 샘 해밍턴, 이수지의 실제 몸무게를 공개하고 이들이 실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은 새로운 다이어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들 3인은 49일 동안 7개의 관문을 거치며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되며, 약속된 기간이 끝났을 때 가장 높은 수준의 감량을 이룬 우승자는 상으로 버킷리스트 실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6월 30일 토요일 오전 9시 방영될 즐거운 감량 생활 4화에서는 나르샤, 샘 해밍턴, 이수지가 다이어트 지옥캠프에 입소를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특히나 나르샤는 허리 27인치에서 23인치로 줄인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엣지가 즐감생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슬림엣지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오비엑스(Ob-X) 레몬밤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오비엑스 레몬밤은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식물성 허브 원료인 레몬밤(멜리사)을 주원료로 한국식품공전에 올라 있는 상엽, 인진쑥을 적정량 더해 만든 안전한 제품이다. 1회 2알씩 하루 중 언제든 섭취 가능하며 내장지방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슬림엣지 오비엑스 레몬밤은 국내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일본, 중국 등에서 11건의 특허까지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국, 일본, 스페인, 이탈리아, 대만, 파키스탄 등 6개국과 글로벌 수출 계약도 맺었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내장지방이 감소하는 등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바 있으며, 섭취 방법도 간단해 1일 1회 한 번에 2정씩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오비엑스 레몬밤 복용 시 적절한 운동 및 식이요법과 병행하면 더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