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7월 프리미엄 무료관 상영작 '강철비' 등 12편 공개
상태바
케이블TV VOD, 7월 프리미엄 무료관 상영작 '강철비' 등 12편 공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6.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초이스의 7월 프리미엄 무료관 영화로 '강철비' 등 12편의 VOD를 제공한다.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강철비> 등 12편의 VOD를 무료로 볼 수 있는 ‘7월 프리미엄 무료관’이 서비스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에서 7월 한 달 간 12편의 영화를 무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7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남북 첩보액션스릴러 <강철비>를 볼 수 있다. 최근 남북 평화 훈풍이 불며 다시금 화제에 오른 <강철비>는 북한 최정예 요원 ‘엄철우’와 남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남북 관계와 더불어 로맨스, 완성도, 빠른 호흡과 긴박한 전개로 웰메이드 영화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미인도>, <조선미녀삼총사> 등으로 화제를 모은 홍창표 감독의 신작 <궁합>도 만나볼 수 있다. 심은경, 이승기 주연의 로맨스 사극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송화옹주의 궁합풀이를 맡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일본 청춘 로맨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에서 가슴 저릿한 로맨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영화는 췌장암으로 1년 시한부를 선고받았음에도 늘 밝은 기운을 전하는 ‘사쿠라’와 외톨이로 살아온 남자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7월 개봉할 <인크레더블2> 관람 전, 시즌 1을 먼저 즐길 기회도 마련됐다. 이번 프리미엄 무료관에 포함된 2004년작 <인크레더블>은 은퇴한 지 15년 된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 ‘미스터 인크레더블’이 정체불명의 특명을 받고 빛나는 영웅으로 복귀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디즈니-픽사 스튜디오의 여섯 번째 작품이기도 한 이 영화는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려내며 국내에서도 흥행을 이룬 바 있다.

이 외에도 첫사랑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인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일본 영화 <한낮의 유성>을 비롯해 <원더 휠>, <레더페이스>, <용의자X적 헌신> 등 숨은 외국 명작들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에서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