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연안식당', 수도권 중심으로 매장 50개까지 확대
상태바
디딤 '연안식당', 수도권 중심으로 매장 50개까지 확대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6.2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운영하는 해산물 요리집 ‘연안식당’이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연안식당은 지난 해 9월 론칭한 브랜드로 올 초 서울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서울과 경기도권을 중심으로 50여 개의 매장이 오픈 또는 오픈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디딤 '연안식당', 수도권 중심으로 매장 50개까지 확대

연안식당은 꼬막 비빔밥, 밴댕이회 비빔밥을 대표 메뉴로 내세우며 신선한 해산물을 바탕으로 한 회무침, 해물탕 등을 선보이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라도 좋아할 수 있는 메뉴 보유와 밥집, 술집으로 이용하기 좋아 유동 인구가 많은 수도권 내 중심 상권에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층 확보에 나서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연안식당은 낮에는 건강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밥집으로 밤에는 해산물과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술집으로 이용이 가능해 언제라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며 “정성이 가득한 해산물 요리를 더 많은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 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폴사이드228 등의 직영 브랜드와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연안식당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로 코스닥상장기업이 됐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