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1차 업데이트 ‘영웅집결’ 실시
상태바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1차 업데이트 ‘영웅집결’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6.2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메이플 연합을 결성하는 ‘영웅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 여름 선보일 모든 악의 시작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메이플 연합의 교두보 ‘전초기지’를 추가했다. 61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이 가능하며 ‘[검은마법사] 시그너스의 결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메이플 연합의 구성원이 되고, ‘연합 임무’를 수행해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염원’을 모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메이플 연합’에 가입하는 ‘영웅집결’ 이벤트를 진행하고 ‘쁘띠 나인하트 펫 패키지’, ‘신수 데미지 스킨’ 등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담긴 4종의 ‘영웅집결 상자’를 지급한다.

또, 8월 31일까지 ‘테라 버닝’으로 지정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 동안 최대 200레벨까지 1회 레벨업 시 +2레벨의 혜택을 제공하고 ‘신비한 비밀 상자’, ‘루타비스 세트 상자’, ‘전설의 비밀 상자’를 지급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올 여름 업데이트 '검은마법사'를 단계별로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영웅집결’ 이후 7월 5일 ‘전쟁의 서막’, 7월 19일 ‘미궁’을 추가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