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나만의 사운드를 만들다’...붐박스 부스터 경연 대회 개최
상태바
LG전자, ‘나만의 사운드를 만들다’...붐박스 부스터 경연 대회 개최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6.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창성, 음악성, 실용성 3박자의 조화를 평가

LG전자가 LG G7 ThinQ의 ‘붐박스 스피커’를 알리기 위한 이색 경진대회 ‘붐 유어 사운드’를 연다.

이번 경진대회는 15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응모자는 ‘붐박스 부스터’를 만들어 시연하는 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1등은 현금 500만 원, 2등은 LG 그램 15(모델명: 15Z980), 3등은 LG 시네빔(모델명: PF50KA) 등을 제공한다. 당선작은 8월 10일 발표할 계획이다.

LG G7 ThinQ는 ‘붐박스 부스터’의 재질, 모양에 따라 다양한 음색을 내기 때문에 응모자는 이 같은 요소들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조화롭게 표현할수록 좋은 평가를 얻게 된다.

평가기준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인지 ▲사운드를 얼마나 증폭시키는지 ▲디자인이 얼마나 독창적인지 등이다.

LGE 붐박스 부스터: LG전자가 나만의 붐박스 부스터를 만들어 개성을 뽐내는 <붐 유어 사운드(Boom Your Sound)> 이벤트를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응모자는 LG G7 ThinQ를 올려 두면 사운드를 더 크게 들을 수 있는 ‘붐박스 부스터’를 만들어 시연하는 영상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17일 모델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이번 이벤트의 심사위원들이 직접 만든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심사위원진은 한국방송장비산업진흥협회장, 수제스피커 제작자, 산업디자이너, 음향디자이너, 현악기제작 마에스트로 등 국내외 음향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되며 음악성, 심미성, 실용성 등을 살핀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별도의 스피커 없이 스마트폰 자체에서 크고 선명한 사운드를 감상하려는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했다”며 “붐박스 부스터 경연대회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별도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LG G7 ThinQ의 강점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