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이 공식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렉시콘은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다양화하기 위해 렉시콘 공식페이스북을 오픈하고 3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은 렉시콘 브랜드 소개 및 각종 이벤트,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오디오 및 카 오디오 관련 상식,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라이브 영상 및 라이프스타일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는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뒤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4일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렉시콘은 2003년 롤스로이스 팬텀과 처음으로 자동차용 브랜드 오디오 협업을 시작했다. 2003년부터 렉시콘은 명차 브랜드와 자동차 음향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고, 최근에는 현대/기아자동차와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EQ900/G80/G70, 기아자동차 스팅어, THE K9 등 플래그십 차량에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한편, 렉시콘은 국내 고객들에게 렉시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 및 렉시콘 브랜드 데이 개최, 제네시스 챔피언십 후원, 기아 타이거즈와2018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