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금정역' 내달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금정역' 내달 분양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8.05.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촌과 산본 라이프 누리는 초역세권 랜드마크 단지
지하 6층~지상 49층 아파트 4개동, 오피스텔 1개동 총 1482세대 규모

현대건설이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보령제약 부지에 짓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금정역’을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금정역은 지하 6층~지상 49층 5개동으로 아파트 843가구(전용면적 72~84㎡)와 오피스텔 639실(전용 24~84㎡) 등 총 1482가구로 이뤄졌다.

현대건설이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보령제약 부지에 짓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금정역’을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 금정역은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서울 용산역까지 30분대, 사당역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수원에서 금정을 거쳐, 서울 삼성동과 경기도 양주까지 이어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도 추진 중이다.

힐스테이트 금정역에는 지하 1층~지상 4층짜리 대규모 하이브리드형 쇼핑몰이 조성된다.

쇼핑몰에는 패션·인테리어 편집샵, 푸드코트 및 브런치존, 북카페, 키즈테마공간 등을 비롯해 600석 규모의 멀티플렉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안양점), 이마트(산본점), 롯데백화점(평촌점), 뉴코아아울렛(산본점), 평촌아트홀 등 산본 및 평촌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관모초·금정초·곡란중·금정중·산본중·산본고 등이 있다. 평촌 학원가와도 가깝다. 단지 외곽을 따라 안양천과 산본천이 흐르고 있고, 도보권에 호계근린공원이 있어 주거 환경 역시 쾌적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주변으로 안양IT밸리가 위치하고 있고, 군포IT밸리, LS그룹, 안양국제유통단지, 평촌 스마트스퀘어 등이 있어 산업단지 종사자들을 배후수요로 쉽게 확보할 수 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금정역은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고 있고 주변 산본과 평촌신도시에서 새 아파트로 이동하고 싶은 수요도 많아 관심이 높다”며 “서비스면적 제공으로 웬만한 아파트보다 더 넓게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49층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군포시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근홍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