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임직원 힐링 위한 명상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HDC현산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임직원 힐링 위한 명상 프로그램 운영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8.05.2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명상 요가 숲이유 정신의학 등 힐링 체험

“5분 명상을 하면 업무시간을 15분 단축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일상에 지친 임직원들의 심신(心身)을 단련하고 휴식력을 높여 직장 내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내달 26일까지 명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연과 함께 감성을 느끼고 교감하는 명상과 웰니스(Wellness)특강의 ‘Mindfull’, 활력을 깨우는 건강한 운동, 요가, 스파가 포함된 ‘Bodyfull’, 스트레스 해소, 마음 챙김을 위한 명상, 숲치유 등 자아를 성찰하고 영감을 자극해 정신건강에 도움을 주는 ‘Spiritfull’ 등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해당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파크로쉬는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숙암리 482)에 위치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세계 각국의 올림픽 관계자 지원 숙소로 활용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일상에 지친 임직원들의 심신(心身)을 단련하고 휴식력을 높여 직장 내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내달 26일까지 명상프로그램을 진행한다.(사진=현대산업개발)

지난 3월부터 요가, 명상, 스파, 숲치유 등의 프로그램을 갖춘 웰니스 리조트로 운영 중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기획 초기부터 설계에 이르기까지 요가, 명상, 정신의학, 건축, 호텔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계열사 호텔HDC를 통해 세계 정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과 설악산에 위치한 속초 아이파크 콘도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그동안 쌓아온 경영 노하우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규 호텔 및 콘도미니엄을 개발할 계획이다.

전근홍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