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 PLUS, 다양한 이벤트 진행… ‘럭키박스로 행운을!’
상태바
DFD PLUS, 다양한 이벤트 진행… ‘럭키박스로 행운을!’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2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DFD 라이프.컬처 그룹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DFD PLUS에서 파격적인 가격 39,000원에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DFD PLUS은 얼마 전에 리뉴얼 오픈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바 있다. 럭키박스는 이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DFD의 온라인 브랜드 슈스토리의 정상가 기준 14~18만원 상당에 달하는 남녀화제품으로 구성하였다.

본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감사의 의미로 특별히 준비된 이번 럭키박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5월에 이어 끊이지 않는 다양한 6월 할인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얻고 있는 터이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 시 5% 쿠폰을 제공하는 ‘웰컴딜 기획전’과 자사 브랜드별 S/S 전체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핫섬머 브랜드 대전’. 특히 정기 진행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던 ‘나인딜’ 프로모션까지 6월 한달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할인 행사가 많기에 파격적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DFD 온라인 사업부 이하돈 이사는 “DFD PLUS를 애용하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그 뜻으로 준비한 DFD PLUS의 럭키박스 이벤트와 할인혜택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길 바라며, 6월에도 이어질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럭키박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DFD PL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