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블록체인기업 ‘웨이키체인(WAYKICHAIN)’, 13일 중국 현지 첫 런칭 행사 개최
상태바
중국 블록체인기업 ‘웨이키체인(WAYKICHAIN)’, 13일 중국 현지 첫 런칭 행사 개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5.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블록체인 기술기업 ‘웨이키체인(WAYKICHAIN)’은 오는 13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WICC 베팅컨텐츠 런칭 행사’를 중국 선전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 중국 선전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되며, 디지털화폐 분야에 있어서 전례 없이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며, 중국 내 유명 경제학자, 중국 CCTV MC, 스포츠 슈퍼스타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출연하게 되며 이와 함께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웨이키체인(WICC)은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컨텐츠를 개발•운영 하는 기업으로, 핵심 구성원과 관련 프로젝트 운영 및 그 성과 등에 있어 현재 업계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런칭 행사의 핵심인 WICC 베팅컨텐츠는 스마트 계약을 통해 베팅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 중에는 게임코인만을 사용하게 된다.

웨이키체인은 베팅게임을 통해 시장에 진입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함으로써 차원 높은 퍼블릭 블록체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WICC는 게임코인만 사용하여 일반화폐를 쓸 필요가 없으며 컨텐츠 내에서는 단지 게임 랭킹만 보여지게 된다.

업체 관계자는 "WICC는 현재 전 세계 20 개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이번 행사 종료와 함께 더 많은 거래소들이 WICC를 유치할 계획이다. 이는 관련 시장의 WICC에 대한 낙관적인 반응이 충분하다는 것을 말해주며, 앞으로 투자자들에게도 더 많은 믿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WICC는 중국 내 1위 거래소인 후오비(Huobi)에 상장되어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글로벌 전략을 중요시하여, 여러 나라에서 런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한국에서도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내에서는 WICC/BTC 및 WICC/ETH 등 두 곳의 거래시장에 진출했으며, 그 밖의 주요 거래소를 통해 선보이기 위한 작업이 진행중이다.

WICC의 두 번째 런칭행사는 오는 5월 31일,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개최되며, ㈜디지털화폐연구원(Korea Digital Currency R&D)의 주관 하에 중국 현지 런칭 행사 만큼이나 화려하고 알찬 행사를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