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청주 사천 푸르지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MOU 체결
상태바
대우건설 ‘청주 사천 푸르지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MOU 체결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5.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간 무상임대 조건으로 대우건설 시공, 청주시 운영

대우건설은 지난 5월 9일,충북 청주에서 청주시와 ‘청주 사천 푸르지오’의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18년 8월 말 입주예정인 ‘청주 사천 푸르지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은 20년간 무상임대로 대우건설이 시공하며, 청주시가 임대기간 동안 국공립어린이집을 설치, 운영하는 형식으로 올해 말 개원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충북 지역에서푸르지오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시와 협력하여 이뤄진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협약이다.

대우건설 윤점식 마케팅실장은 “선호도가 높은 국공립어린이집을 푸르지오 단지 내에 설치하게 되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우건설은 건설사 중 가장 많은 국공립어린이집 유치실적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앞으로도 지자체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공공 보육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주 사천 푸르지오’ 아파트는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31-34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22~28층, 8개 동 전용면적 59㎡ ~ 84㎡, 729세대로 이루어져있다.

대우건설 윤점식 마케팅실장(사진 왼쪽)과 청주시장 권한대행 이범석 부시장 등이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우건설 제공>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