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손태승 우리은행장, 청원경찰 등 숨은 공로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청원경찰, 환경미화 직원 등 용역 직원들에게 감사패와 기념품 전달

손태승 우리은행장은 지난 4월 30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청원경찰, 환경미화원 등 은행의 숨은 공로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소통행사를 실시했다.

손태승 우리은행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이 청원경찰, 시설관리직원 등 숨은 공로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손 행장은 은행에서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지키는 청원경찰, 쾌적하고 편리한 근무환경을 유지하는 환경미화 직원과 시설관리 직원 그리고 중요 서류를 전달하고 관리하는 우편집중실 직원 등 160여 명을 초청해 묵묵히 본연의 업무를 수행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오찬을 마련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의 신용카드를 찾아주고 현금인출 방법을 안내한 청원 경찰의 미담사례를 소개하고, 그 주인공과 각 업무별 대표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 숨은 공로자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공기청정기와 온수매트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근로자의 날을 앞두고 의미 있는 행사를 가지게 돼 매우 기쁘다. 당연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오늘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점을 직원들이 알고 있고,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서로 도와주고 배려하는 ‘올 투게더 우리(All Together Woori)’ 기업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