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옐로우 테일(Yellow Tail)’ 30%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롯데주류, ‘옐로우 테일(Yellow Tail)’ 30% 할인 행사 실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5.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대표 : 이종훈)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이 오는 6월말까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피크닉, 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초여름 시즌을 겨냥해,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옐로우 테일의 카버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멜롯(Merlot), 쉬라즈(Shiraz), 샤도네이Chardonnay), 모스카토(Moscato), 핑크 모스카토(Pink Moscato) 등 총 6종이다.

롯데주류, ‘옐로우 테일(Yellow Tail)’ 30% 할인 행사 실시

옐로우 테일은 1969년 와이너리 설립 이후 전 세계 5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와인 시장인 미국에서 단일 브랜드로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옐로우 테일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4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

롯데주류 와인부문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에 가벼운 가격으로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며 “뛰어난 가성비의 캐주얼 와인 옐로우 테일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