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원,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통해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투어원,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통해 신제품 선보여
  • 조원범 기자
  • 승인 2018.04.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골프 용품 전문 업체 투어원이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했다.

투어원은 골프공을 비롯하여 골프공 파우치 및 키홀더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용품을 전문적으로 제조ㆍ판매하는 회사로, 다년간의 골프 용품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투어원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을 가진 제품을 차별성으로 다양한 공프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 투어원은 전시를 통해 후르츠 향을 가미한 골프공과 키홀더를 비롯하여 차량 내부 및 외부에 장착 가능한 골프공 주차 번호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키홀더와 주차 번호판에는 회사 로고를 새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주차 번호판에는 따로 십이간지를 새겨 원하는 동물이 새겨진 주차번호판을 고를 수 있다. 그 밖에도 애니팡 캐릭터를 새긴 제품과  디즈니 캐릭터 제품등 캐릭터 제품도 선보였다.

지난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었던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전시되었던 투어원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투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원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