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인도풍의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정통 인도요리 '머노까머나'
상태바
신촌맛집 인도풍의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정통 인도요리 '머노까머나'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이 몰려 있어 학생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젊음의 공간인 신촌은 데이트코스로 이색적인 체험도 많이 할 수 있는곳이다.

대학이 많이 위치해 있는 신촌의 특성상 다양한 종류의 신촌 맛집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그 까닭이다. 트렌드에 민감하여 맛집 취향도 다양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특별함으로 인정받고 있는 맛집이 있는데, 독특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머노까머나'이다.

신촌 대학가 먹자골목에 위치한 '머노까머나'는 인도요리전문점으로 완벽한 인도풍의 인테리어로 인도의 고급 레스토랑을 방문한듯한 기분까지 들게 해주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탄생한 인도 정통요리는 젊은이들의 이목을 이끌어냈다.

인도 정통요리를 흉내 내는것이 아닌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현지인 요리사들이 직접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가 친구, 연인, 가족 모두에게 어울리는 곳이다.

독특한 향신료를 사용하는 인도요리에 특유의 중독성으로 재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하는데 커리와 같이 단품으로 메뉴를 즐기기도 하지만 '머노까머나'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가 인기가 좋다.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한 세트메뉴에서는 커리와 인도전통 빵인 난, 밥, 그린 샐러드, 향신료를 재운 닭을 탄두리에서 구워낸 탄두리치킨, 왕새우, 라씨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메뉴에 없는 현지 요리도 즉석에서 주문가능하여 본토의 맛을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요리사에게 특별 주문도 가능하다.

신촌인도요리 '머노까머나'는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가 다 즐길 수 있고 맛있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더 정성껏 요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