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파고다 토플팀, 1:1 밀착관리 스터디로 주목
상태바
신촌파고다 토플팀, 1:1 밀착관리 스터디로 주목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교환학생, 어학연수, 유학 등을 준비하기 위해 토플 점수취득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이 늘고 있다. TOEFL iBT 시험은 대학 수준의 영어를 사용하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전 세계 130개 이상의 국가 및 기관에서 채택한 시험으로 공인영어성적으로서 인정받고 있다.
 
토플 시험은 4개 영역(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난이도가 다소 높은 편이다. 이 때문에 학습자들이 고충을 털어놓는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신촌토플학원 파고다 신촌학원의 토플 점수보장반 수강 후기가 학습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수강 후 목표점수를 달성했다는 수강생들의 후기가 줄지어 나오고 있다.   

수강생들의 후기들은 “문제 유형별로 효과적인 접근방식, 풀이법으로 큰 효과를 봤다”, “1:1 개별케어로 내 약점을 파악해주고 어떻게 보완해 나가야 하는지 알려준 게 큰 도움이 됐다”, “열정적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들 덕분에 토플을 배우는 게 즐거웠다”, “그래서 결국 원하는 점수를 올렸다”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토플 점수보장반은 영역별로 강의를 담당하는 3인의 전문 강사진(RC/LC 조숙현, SP 신민정, WR David이)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업 후 밀착관리 스터디가 진행되고 있으며, Speaking & Writing 1:1 개별첨삭으로 개별 관리를 해주고 있다.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목표점수 달성 시 토플 정규 시험 응시료 100% 환급 등 다양한 혜택들을 주고 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지난 13일부터 5월 등록을 시작했다. 5월 개강일은 5월 2일(수)부터이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토플 점수보장반 강좌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