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썹 인증 설비로 탁월한 코마츠코리아 산업용자동문, 서울푸드 전시회에 참가
상태바
해썹 인증 설비로 탁월한 코마츠코리아 산업용자동문, 서울푸드 전시회에 참가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0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제조, 제약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현장에서 설치되고 있는 코마츠코리아의 스피드도어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푸드 2018 전시회에 참가한다.

서울푸드 전시회는 1983년 최초 개최 이후 3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최고 규모의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매년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식품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자리다. 작년엔 39개국, 1,402개사가 참여했으며, 올해에도 많은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그중 유독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코마츠코리아의 스피드도어다. 이미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특히나 식품회사에서 많이 설치되었고, 인기의 비결 중에 하나가 바로 번거로운 HACCP(해썹) 인증을 받는 설비로 탁월한 제품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스피드도어란 빠른 스피드로 개폐가 되는 산업형 공장자동문으로, 업무의 효율 향상은 물론 제품의 품질 관리에도 큰 도움을 주는 고속자동문이다. 현재에는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빠질 수 없는 시설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코마츠코리아의 스피드도어는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스피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코마츠코리아만의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기능성 시트를 접목시켜 제품의 품질 관리 효과를 배로 상승시켰다. 코마츠코리아의 스피드도어는 이제 식품 제조 현장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 시설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마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선별해 현장에서 많은 분들이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설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시회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한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깜짝 이벤트도 마련 중”에 있다고 말했다.

서울푸드 2018 전시회는 이번 5월 1일(화)부터 4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