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코리아, ‘로스트아리아’ 정식 출시
상태바
한유코리아, ‘로스트아리아’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4.0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유코리아는 원스토어에서 OBT로 서비스하던 ‘로스트아리아’를 지난 30일에 정식 오픈하였다.

‘로스트아리아’는 마왕을 피해 7개의 요정으로 분리하여 도망친 여신의 분신들을 수호하며 모험을 진행하는 디펜스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몬스터에 따라 전략적인 영웅의 배치를 통하여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가지 고유 스킬로 전투의 불리함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다른 디펜스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며, 결투장, 마법 농장, 세계수 등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추가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전예약 25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로스트아리아’는 오픈 이벤트로 일주일간 게임 내에서 다이아를 일정시간마다 선물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한유코리아는 MBC플러스와 공동 협력하여 MBC SPORTS+ 간판인 김선신 아나운서가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게임 스토리를 뉴스화해서 전달하는 방식의 광고를 제작하여 스포츠 뉴스 아나운서의 전문성을 활용해 몰입도를 높여, 주요 게이머층인 20~40대 남성을 겨냥해 대중성과 이미지를 게임 홍보에 활용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MBC플러스와 마케팅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2018년부터 여러 프로젝트를 협력하여 게임 제작과 마케팅의 콜라보를 보여주겠다“며 야심찬 목표를 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