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봄맞이 4월 정기세일 실시
상태바
까사미아, 봄맞이 4월 정기세일 실시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품목 10% 할인 및 다양한 특별 제안전 진행
<까사미아 제공>

토탈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봄 시즌을 맞이하여 28일부터 내달 22일까지 4월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4월 정기세일은 전품목 10% 할인을 포함해 이사‧입주 제안 전 ‘투 무브뉴 무드(to Move, New mood)’, 혼수가구 제안전‘마이 웨딩 솔루션(My wedding solution)’을 실시한다. 또한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도 진행한다.

우선 이사‧입주 제안전에서는 ‘헤링본’ 시리즈 전품목을 까사미아 최초로 20% 할인한다. 헤링본 시리즈는 헤링본 패턴과 다크 브라운 컬러로 집안의 멋을 더하는 까사미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로 이번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그밖에 오크 소재의 ‘아더’ 시리즈 리빙‧다이닝 제품과 차콜그레이 컬러의 ‘서머셋 4인소파’,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인‘로댐 3인 소파’ 등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최근 고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제이든’ 리클라이너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가구 제안전에서는 원목으로 만들어 유니크함을 더하는 거실장 ‘마션(MARTIAN)’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마션은 손잡이가 없는 깔끔한 도어와 서랍, 간결한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거실 공간 활용에 있어 최적화된 수납 아이템이다.

‘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은 가드닝 제품 할인전이다. 화분, 화병을 포함해 일반 생목보다 관리가 쉬운 그리너리 소품 등을 최대 20% 할인해 집 안에 싱그러운 분위기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일찍 다가온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 준비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매장을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정기세일과 까사미아가 준비한 특별 제안전을 통해 집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