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푸르지오’ 내달 분양
상태바
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푸르지오’ 내달 분양
  • 이지현 기자
  • 승인 2018.03.2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내덕동154-6일원에 ‘청주 힐즈파크푸르지오’를내달 공급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75㎡~121㎡총 777가구 규모이며, 이 중 93%가 84㎡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청주 힐즈파크푸르지오’는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앞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과 함께 율량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새적굴 공원(예정) 안에 위치한 유일한 아파트이며,새적굴 근린공원과 내덕생활체육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하는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율량천과우암산 조망도 가능하다.

율량지구에 인접해 율량지구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내덕 자연시장‧청주 성모병원‧그랜드플라자호텔‧충북학생 수영장‧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청주 제1순환로가 위치하고 제2순환로도 인접해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오창 과학산업단지‧오송 생명과학단지 등 인근 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앞 다수의 버스노선이 있고 청주여객 북부정류소도 인접한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각 타입별로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 소비자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는 최신설계를 적용했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 입주민들이 다양한 취미생활과 친목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가구당 1.3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지하주차장은 광폭형(폭 2.4m, 세로 5.0m)과 확장형(가로 2.5m, 세로 5.1m)으로 설계돼 주차공간이 넉넉하다.

이지현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