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안토니 모라토’가 시즌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시즌을 알리는 일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을 벗어나 과감히 여성의 이미지를 활용해 단순 남성 캐주얼 브랜드가 아닌 안토니 모라토가 지향하는 과감한 크리에이티브 룩을 표현하고 있다.
이태리 안토니 모라토 본사에서도 브랜드의 정체성과 시즌 지향성을 시즌 티저라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안토니 모라토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높이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본사는 글로벌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을 정도로 글로벌 본사와의 안토니 모라토 코리아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안토니 모라토 관계자는 “시즌 티저를 통하여 더욱 새로워진 안토니 모라토의 모습을 알리고자 하였으며 언제나 화제성을 일으키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