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참치알 펫푸드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출시...국내 최초
상태바
동원F&B, 참치알 펫푸드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출시...국내 최초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3.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치 살코기에 단백질∙오메가3 등 풍부한 참치알 넣어 기호성과 건강성 강화
동원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 출시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국내 최초 참치알을 넣어 만든 애묘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약 30억 원을 투자해 국내 창원공장에 펫푸드 생산을 위한 라인을 증설했다. 증설된 라인에서는 참치와 펫푸드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한 애묘, 애견용 펫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참치알을 활용해 만든 애묘용 습식파우치 모이스트루 4종이다. 이번 신제품 4종은 ▲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로 구성됐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은 육식동물 고양이의 건강한 습식 습관을 위한 고급 파우치 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및 미네랄이 풍부하며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았다. 

또한 고양이의 하부요로기 질환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와 장관환경과 배변상태 개선을 지원하는 프리바이오틱 성분인 이눌린을 첨가했다. 특히 28년 간 펫푸드를 만들어 일본에 수출해 온 동원F&B가 국내에서 직접 만든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

모이스트루(MOISTRUE)는, 수분을 의미하는 ‘MOIST’와 ‘TRUE’를 합성해 만든 이름으로, 자발적 수분 섭취가 취약한 고양이들을 위한 습식 사료임을 강조했다. 80g 소단량 파우치로, 급여도 쉽고 가볍고 휴대 및 이동에도 편리하다.

동원F&B 관계자는 “타고난 육식동물인 고양이는 육식을 통한 자연스러운 단백질과 수분섭취가 필요하다”며 “자발적 물 섭취가 취약한 고양이의 건강을 위해, 건 사료와 함께 모이스트루와 같은 습식 사료의 병용 급여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 가격은, 80g 한 개에 1500원이다. 동원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할인점, 펫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