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제1·2터미널서 로밍센터 3곳 운영
상태바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제1·2터미널서 로밍센터 3곳 운영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3.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제1여객 터미널 3층에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가 추가 오픈한다. 제2여객터미널과 제1여객터미널 1층 입국장에 이어 세 번째 로밍센터다. 

13일 와이드모바일은 지난 8일 인천공항 제1여객 터미널 3층에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를 추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동종업계 최다 입점으로, 와이파이도시락은 인천공항 내 3개의 로밍센터를 운영,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로 고객들과 만난다.

인천공항 내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는 지난 1월 오픈한 제2여객 터미널을 비롯하여 제1여객 터미널 1층 입국장과 이번 오픈한 3층 출국장의 총 3개 로밍센터로 운영된다. 제1여객 터미널의 경우 기존 1층 로밍센터와 신규 오픈한 3층 로밍센터를 동시에 운영한다.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 <와이드모바일 제공>

와이파이도시락은 "두 개 층의 운영으로 보다 빠른 수령∙반납과 현장 신청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특히 이번 출국층 오픈으로 당일 예약하는 현장 신청 고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 포켓와이파이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매출과 시장점유율 1위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강하늘에 이어 정소민을 새 모델로 발탁하여 TV CF 및 택시 광고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로밍센터 추가 오픈으로 업계 최다 로밍센터를 구축하며 인천국제공항을 비롯, 김해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청주국제공항,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등 총 5개 공항 및 항만에 7개의 로밍센터를 운영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인천공항 로밍센터 추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1여객터미널 3층 로밍센터 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SNS 축하 댓글 달기 등 로밍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