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SK에너지 협력사와 유압 텐셔너 대량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아트라스콥코, SK에너지 협력사와 유압 텐셔너 대량 공급 계약 체결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8.02.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라스콥코 유압 텐셔너 에어백 제품 163대 공급

산업용 공구 및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SK에너지의 주요 협력 업체와 신제품 유압 텐셔너 대량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구매 계약은 아트라스콥코 유압 텐셔너 에어백(AIRBAC) 163대를 대량 공급하는 것이다.

SK에너지의 플랜트 유지보수 및 정기 점검을 담당하는 주요 협력사인 동일산업, 국제플랜트, UBEC를 통해 납품된다.

에어백은 지난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출시 이후 단일 부품으로는 이번 계약이 최대 규모다.유압 텐셔너는 플랜트 유지보수에 사용되는 핵심적인 제품으로 볼트의 장력을 유압으로 당김으로써 조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아트라스콥코의 신형 유압 텐셔너 에어백은 정확한 체결과 빠른 텐셔닝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배 이상 빠른 작업 속도를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트라스콥코 산업용공구 사업부문 박진우 사장은 “혁신적인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기본으로 동종 업계 대비 차별화된 마케팅이 더해져 좋은 결과를 이뤄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여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