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용습관 스마트폰으로 관리한다
상태바
PC사용습관 스마트폰으로 관리한다
  • 녹색경제
  • 승인 2011.02.23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http://www.jiran.com, 대표 오치영)가 자녀PC사용내역을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앱을 출시했다.

‘엑스키퍼(Xkeeper) 모바일앱’은 컴퓨터 사용시간, 인터넷사용시간, 접속사이트, 관심검색어, 실시간 모니터 스크린샷 등 자녀가 PC를 사용한 현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앱을 이용하면 맞벌이 등으로 자녀교육에 집중할 여력이 없는 부모들이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자녀를 지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스토어에서 모바일앱을 구매(2.99$)해야 하며 설치 후 관리가 필요한 PC에 에이전트만 설치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엑스키퍼 사용고객은 ‘엑스키퍼 프리’버전만 다운받아 설치하면 모바일앱을 이용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김기연부장은 “엑스키퍼 모바일앱을 통해 부모님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자녀들의 PC사용현황을 파악하고 자녀들과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도록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엑스키퍼 모바일앱’은 현재 아이폰버전이 출시 한국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으며, ‘엑스키퍼’로 검색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안드로이드버전은 2월내 출시예정이다.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