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현대렌탈케어’ 브랜드위크 진행...할인혜택 및 ‘골드바’ 증정
상태바
옥션, ‘현대렌탈케어’ 브랜드위크 진행...할인혜택 및 ‘골드바’ 증정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NS 공유 이벤트 진행...총 500명에게 한정판 다이어리 증정
옥션, '현대렌탈케어' 브랜드위크 진행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현대렌탈케어’ 브랜드위크를 열고, 제휴카드 할인부터 ‘골드바’ 증정까지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위크 대표 상품으로는 슬림한 사이즈에 UV LED 자동살균기능까지 갖춘 ‘현대 더슬림 직수 냉온수기’를 월 렌털료 2만 69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제휴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 3900원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유해물질 99.9% 제거기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현대 큐밍 아이스 얼음정수기’는 제휴카드 사용 시 월 2만 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현대 더슬림 직수 냉온수기’와 ‘현대 큐밍 아이스 얼음정수기’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무술년 기념 ‘24K 황금 골드바’ 1돈 또는 ‘신세계상품권(20만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조리수밸브’ 무상설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고객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이번 브랜드위크 내용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2018년 한정판 미키다이어리’ 2권을 제공한다. 

이은희 옥션 리빙레저실 팀장은 “렌털을 통한 합리적인 제품 사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이번 브랜드위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제휴카드 할인은 물론이고 골드바,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