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온, 코인링크에 내년 1월 NEM 신규상장 계약체결
상태바
써트온, 코인링크에 내년 1월 NEM 신규상장 계약체결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2.11 14: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링크 자회사인 써트온(대표 김승기, 박경옥)이 NEM재단(NEM.io Foundation Ltd)과 코인링크에 NEM을 신규상장하고, 공동마케팅 및 이벤트를 추진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NEM은 2015년 3월 31일 약 90억 개의 코인이 고정 발행됐으며 디지털 통화이자 자산, 메시징, 자산생성, 명명시스템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플랫폼을 목표로 개발중인 코인이다.

가상화폐 NEM은 9일 코인마켓캡(www.coinmarketcap.com)기준, 시가총액 50억1606만 달러(약 5조4925억원)로 전체 가상화폐 중 8위를 기록하고 있다.

써트온은 코인링크를 통해 최근 신규코인 상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재단과 함께 에어드롭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코인링크는 ‘모든 코인의 첫 거래소’라는 슬로건에 맞게 기술력과 사업성이 검증된 알트코인 및 ICO를 마친 신규코인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재단과 정기적인 밋업(Meet-Up)행사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adsad 2017-12-11 17:31:44
으..단타치다가 반토막..ㅠㅠ 채굴대행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블로그글보고 시작했는데 수익적인 부분에서도 훨씬 좋네요 ㅠㅠ 진작 알았으면 블로그글 링크 남겨드려요 참고해보세요 http://c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