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신입사원 봉사활동
상태바
현대엘리베이터 신입사원 봉사활동
  • 김환배
  • 승인 2012.02.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한상호, http://www.hyundaielevator.co.kr/) 신입사원들이 이틀 동안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배우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엘리베이터의 2012년도 신입사원 25명은 6일 오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주라장애인쉼터를 방문해 시설 청소 및 거동이 불편한 장애우들의 식사 등을 도왔으며, 오후에는 여주 취약지역 주민들을 위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7일에는 서울역을 방문해 오전에는 주변 노숙자 무료 급식 지원을, 오후에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타기 캠페인을 통해 나눔 실천과 국내 최고 승강기 기업의 일원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송영호 사원은 “단순히 봉사활동을 체험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직장생활을 하는 가운데에도 시간을 쪼개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엘리베이터는 1997년부터 임직원 급여의 끝전(1,000 원 미만)을 적립하는 ‘끝전공제 기금’과 그 금액만큼 회사에서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기금’을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기금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각종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 승강기 안전 관련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환배 기자

 

 

 

김환배  hbkesac@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