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2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판매 시작
상태바
블리자드, 2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판매 시작
  • 신상화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에는 'WOW' 및 '하스스톤' 관련 상품 출시.. 기대 UP

블리자드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각 게임별 쇼핑몰에서 '오버워치' 및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디지털 상품과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 상품을 할인하여 판매중이다.

'오버워치'는 45,000원인 일반 버전(디지털 다운로드)을 약 51% 할인된 22,000원에, GOTY(Game Of The Year) 에디션을 약 51% 할인된 34,000에 판매한다.

▲블리자드 샵에서 할인판매중인 오버워치

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영웅 및 전설 스킨 다수가 포함된 '검붉은 금요일 묶음 상품'을 33%에, '칠흙의 금요일 묶음 상품'을 29%에, 일부 영웅과 스킨, 탈것도 50% 할인된 가격에 시공석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360일 자극제도 33%할인하여 판매된다.

▲묶음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에서는 블리자드 의상과 수집품이 대폭 할인되어 판매된다.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는 27일이 아닌, 26일까지만 할인 판매되며 $100 USD이상 구매시 ‘미국내’ 배송 무료이다.

11월 27일(태평양 표준시 기준)에는 사이버 먼데이(추수감사절 다음주 월요일)를 맞아 '오버워치'와 '하스스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새로운 상품이 출시된다. 출시항목은 미리 공개되지 않았다.

블리자드는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블리자드의 할인 행사와 관련, 유저들은 "작년에는 50% 일괄 할인이었는데 올해는 아니어서 아쉽다(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할인하는 날이 안 하는 날보다 많아진 것 같다(오버워치).", "디아블로는 할인하지 않아 아쉽다" 는 반응이다.

신상화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