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토스앱 내 금융상품몰 오픈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토스앱 내 금융상품몰 오픈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1.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가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Toss)’에서 편리하게 펀드매매를 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인 ‘금융상품몰’ 을 오픈했다고 6일(월)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토스(Toss)’에서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토스 주계좌 플러스’ 개설 후 간편한 인증을 통해 펀드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매수한 펀드의 자동이체 및 수익률관리, 환매까지 모두 토스 앱 안에서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1천원부터 가입할 수 있어 소액투자가 가능하고 어려운 금융 전문용어 대신 이해하기 쉬운 표현으로 가입 절차등을 설명함으로써 금융상품에 처음 투자하는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신한금융투자 경영기획그룹 김봉수 부사장은 “지난 7월 토스와의 제휴 CMA 상품을 출시 하고 22만 계좌(10월말기준)가 개설되었다“며 ”토스 이용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토스의 장점인 간편함을 살리고, 신한금융투자의 상품 경쟁력을 결합하여 금융상품몰을 오픈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김 부사장은 “토스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주계좌 플러스를 통해CMA 금리 혜택을 받고, 금융상품몰에서 펀드 매매등 투자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한 자산관리 경험을 쌓아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