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 티저 사이트 공개 및 하반기 출시 예정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 티저 사이트 공개 및 하반기 출시 예정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9.27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27일(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블루홀,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한국 서비스 티저 사이트( http://pubg.kakao.com )를 열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배틀그라운드'는 고립된 섬에 떨어진 100명의 이용자가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최후의 1인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일명 ‘배틀로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올 3월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유료 테스트 버전(Early Access, 얼리억세스)으로 글로벌 시장에 먼저 출시된 이후, 2017년 세계 최고 흥행작으로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배틀그라운드'는 콘텐츠 및 판매 방식 등의 모든 면에서 스팀 버전과 동일하며,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랜파티, 대회 등을 통한 각종 운영 이벤트를 포함해 커뮤니티 활성화를 적극 지원함으로써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운영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한국 서비스는 올 하반기 중 시작할 예정이며, 스팀에서 게임을 구입한 이용자들은 계속해서 동일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24일(화)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PC방을 비롯한 한국 서비스 전반의 일정 및 세부 전략 등을 발표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