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당 광주시당, 전남도당 창당
상태바
국민행복당 광주시당, 전남도당 창당
  • 정우택
  • 승인 2011.11.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평환 대표, "새사람으로 새 정치하여 새 나라 만들자" 역설

국민행복당(가칭)창당준비위원회 허평환(전,국군기무사령관) 대표는 지난 13일 오후3시 광주광역시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대강당에서 내외 귀빈과 당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대한 선진 통일대한민국건설”을 목표로 국민행복당(가칭) 전남도당 창당대회를 갖고 위원장에 김성례 씨(자영업)를 선출했다.

  허평환 대표 (왼쪽 5번째)는 새사람으로 새정치를 통해 새 나라를 만들자고 역설했다.  사진 =국민행복당 제공

국민행복당은  이어 개최된 광주광역시당 창당대회에서 김정안 씨(남북평화통일연합 광주지부장)를 위원장에 선출하였다.

허평환 대표는 격려사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썩은 정치인들 때문에 경제위기, 안보위기, 도덕성위기, 정체성위기에 빠져 총체적 난국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허 대표는 이대로 가면 대한민국이 국가부도를 면할 수 없고 적화통일을 피할 수 없게 된다고 경고하면서 국민행복당(가칭)은 깨끗한 정치, 올바른 정치,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여 대한민국을 지키고 올바른 대한민국을 만들어 남북을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평화통일을 시켜 우리와 우리의 후손들이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기 위해 새사람으로 새 정치하여 새 나라 만들자고 강조했다.

한편, 국민행복당(가칭) 창당준비위원회는 서울시당을 시작으로 광주광역시당까지 전국12개 시.도당을 창당완료 하였으며 제주도당 등 4개 미창당 시.도당 창당을 완료한 후 11월 27일 오후 3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중앙당을 창당하고, 2012년4월 총선과 12월 대선에도 후보를 낸다고 밝혔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