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독학원 ‘암기왕닷컴’, 속독법 기본기 다지는 단기간 완성코스 진행
상태바
속독학원 ‘암기왕닷컴’, 속독법 기본기 다지는 단기간 완성코스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9.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능력에 있어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독서는 여러 번 강조해도 모자라다.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있듯, 독서는 사람의 가치관과 인격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요즘 학생들은 스스로 책을 사서 읽는 경우가 드문 데다가 독해하는 능력이 부족해, 긴 수능지문에 난항을 겪는 경우를 드물지 않게 볼 수 있다. 이에 모든 과목에 적용시킬 수 있는 속독법을 가르치는 속독학원이 각광 받고 있다.

속독법을 학원에서 배울 시 공부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속독법을 적용한 독서교육으로, 빠른 시간 내에 여러 번 읽을 수 있는 속독이 가능해져 복습을 충분히 할 수 있다.

‘암기왕닷컴’은 방학기간 단 3주 만에 속독법과 암기법을 완성하는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속독학원이다.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이 곳은 책의 핵심을 정확하게 파악해내는 빠른 정독을 교육하고 있으며, 책을 다 읽은 후 단순히 글자만 읽은 것이 아니라 내용까지 모두 기억해 내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암기왕닷컴’ 이종원 원장은 “단기간 진행되는 이번 강의를 통해 초집중력을 키우는 독서교육훈련을 받게 된다.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책 한 권을 한 번에 다 읽고 완전하게 이해하는 능력을 길러주며, 이는 곧 성적향상으로 이어지게 된다”고 전했다.

현재 ‘암기왕닷컴’에서는 속독학원 수업을 듣기 전과 들은 후 5배 이상 속도 차이가 나는 학생들의 사례를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수업은 고도의 ‘초집중력’을 키워 속독하는 법과 교과서 10번 정독, 주요과목암기법을 학습하게 되며, 강의 대상은 초, 중, 고등학생이다. 단기 완성과정은 방학을 이용해 주 5회(월~금), 총 3주동안 실시되며, 학기 중에는 주 2회 수업을 진행하는 5개월 완성과정도 있다.

한편 ‘암기왕닷컴’은 현재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과 강남구 논현동에 각 지점을 두고 있으며, 독서교육을 통한 속독법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