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17년형 올데이그램’ 사은품 증정 이벤트중
상태바
LG전자, ‘2017년형 올데이그램’ 사은품 증정 이벤트중
  • 이상권 기자
  • 승인 2017.08.14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B미디어>

 

LG전자가 자사의 노트북 구매고객을 위한 ‘LG그램&IT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진행하여 ‘2017 올데이그램’ 제품 구입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7올데이그램’은 LG화학의 신소재(탄소나노튜브) 베터리 소재로 재설계되어 60Wh급 베터리를 탑재, 기존 대비 1.7배로 늘어난 사용시간과 퀵 충전을 지원한다. 빠른 충전과 늘어난 사용시간으로 인해 대략 22시간 사용이 가능한 ‘올데이그램’은 충전 어댑터를 챙길 필요가 없어 노트북의 새로운 휴대 개념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텔 코어 7세대 i5 프로세서와 8GB DDR4램을 탑재하여 성능을 향상하고 인텔 HD Graphics 620 그래픽카드와 SSD 256GB를 장착하여 업무처리 능력을 높힌 ‘2017올데이그램’은 화면까지 터치되는 ‘터치그램’도 출시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혔다.

여기에 추가 확장 슬롯으로 최대 16GB까지 메모리 확장이 가능한 메모리 설계와 향상된 성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발열을 해결할 메가 쿨링 시스템을 갖춘 ‘2017 올데이그램’은 ‘LG그램&IT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LG그램, 게이밍 노트북, 울트라 pc, 일체형 pc등으로 진행중이며 LG 그램의 경우 인텔 코어i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모델에 한해 전용 파우치(ZD시리즈 제외), 키스킨, 무선마우스(매장지급), 한컴오피스 NEO & 이지포토 프로그램(ZD시리즈 제외)을 지급하며 인텔 펜티엄 제품의 경우 유선마우스(매장지급), 한컴오피스NEO & 이지포토 프로그램(ZD시리즈 제외)을 지급하고 있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상권 기자  photo8269@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